테이블오더 ‘티오더’로 주문하고 ‘아이엠 택시’ 쿠폰 받자

티오더·진모빌리티 협업… 1만 1천 원 상당 택시 쿠폰 증정 

테이블오더 ‘티오더’로 주문하고 ‘아이엠 택시’ 쿠폰 받자

■ 티오더·진모빌리티 협업… 1만 1천 원 상당 택시 쿠폰 증정 

테이블오더 기업 (주)티오더(대표 권성택)가 모빌리티 플랫폼 아이엠(I.M)택시와 함께 최대 1만 1천 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오더는 아이엠(i.M)택시를 운영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진모빌리티와 협업해 택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오더를 사용하는 매장 고객들이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면서 태블릿을 통해 보다 유익한 경험을 하고 티오더 이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려는 취지다.

해당 이벤트는 금별맥주, 역전할머니맥주, 인쌩맥주, 토리키치, 구도로통닭 등 매장을 포함해 서울지역 내 티오더가 설치된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할인 쿠폰은 티오더가 설치된 매장에서 메뉴 주문 후 대기 화면에서 ‘아이.엠 쿠폰받으러 가기’ 화면을 누르면 티오더 알림톡으로 5천 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엠 택시 신규 가입자일 경우 6천 원 웰컴 쿠폰까지 더해 총 1만 1천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아이.엠 택시 앱을 통해 등록 후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권성택 티오더 대표는 “티오더는 손님들이 식당에서 식사 후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쾌적하게 돌아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주문부터 결제, 식당 밖을 나가는 순간까지 티오더를 통해 손님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