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오더 ‘티오더’, 야놀자 숙소·항공 쿠폰팩 쏜다

국내외 숙소·해외 항공 최대 30만 원 할인 쿠폰 증정 / 티오더 주문 후 메뉴 기다리면서 다양한 경험 기대

테이블오더 ‘티오더’, 야놀자 숙소·항공 쿠폰팩 쏜다

■ 국내외 숙소·해외 항공 최대 30만 원 할인 쿠폰 증정
■ 티오더 주문 후 메뉴 기다리면서 다양한 경험 기대

테이블오더 기업 (주)티오더(대표 권성택)가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함께 숙소·항공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오더는 야놀자와 협업해 국내 숙소, 해외 항공·숙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티오더를 사용하는 매장 고객들이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면서 태블릿을 통해 보다 유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려는 취지다.

쿠폰팩은 태블릿메뉴판 티오더가 설치된 매장에서 메뉴를 주문한 후 야놀자 배너 속 QR코드를 스캔하거나 배너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티오더 알림톡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쿠폰팩을 사용해 국내 숙소 10% 할인, 해외 숙소와 해외 항공은 각 5%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은 최대 10만 원이다. 쿠폰팩은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이번달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티오더 쿠폰팩을 사용한 투숙 및 항공 탑승 가능 기간은 올해 10월 31일까지다. 쿠폰 다운로드 후 당일 체크인도 가능하다.

티오더 마케팅 담당자는 “티오더는 태블릿을 통해 주문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룰렛 게임, 채팅 기능 등을 제공하면서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즐거울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티오더는 매장 점주에게는 인건비 절감을,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