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오더 '티오더', 800만 원 상당 혜택 ‘진짜 모두 제로(ZERO)’ 프로모션

티오더 계약 시, 전기설치공사 또는 보조배터리 무상 지원 / 지인 소개 혜택, 매장 홍보 영상 촬영 등 추가 이벤트까지

테이블오더 '티오더', 800만 원 상당 혜택 ‘진짜 모두 제로(ZERO)’ 프로모션

■ 티오더 계약 시, 전기설치공사 또는 보조배터리 무상 지원
■ 지인 소개 혜택, 매장 홍보 영상 촬영 등 추가 이벤트까지

테이블오더 서비스 티오더(대표 권성택)가 외식업 사장님을 응원하기 위해 ‘진짜 모두 제로(ZERO)’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계약 매장에 최대 8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티오더는 이벤트 기간 동안 태블릿메뉴판 제로 행사를 진행한다. 티오더는 태블릿메뉴판을 신규 계약하거나 추가 설치 계약한 매장에 전기배선 설치 시공을 무료로 지원할 예정이다. 매장 특성에 따라 전기 배선 공사가 어려운 경우 태블릿 계약 대수 두 배만큼의 보조배터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추가로 티오더는 태블릿 계약 대수에 상관 없이 행사 기간 동안 계약한 점주들에게 전문 포토그래퍼가 촬영하는 음식 사진 무료 촬영 지원, 거치대, AP장비 및 태블릿 강화보호필름, 매장 규모에 맞는 고사양 공유기 설치 등 하드웨어 풀패키지를 무료로 지원한다. 태블릿 계약과 함께 서빙로봇을 추가로 계약하는 식당에는 서빙로봇 6개월 무료 혜택을 지원할 방침이다.

‘진짜 모두 제로’ 이벤트와 함께 티오더는 기존 티오더 계약 점주가 티오더를 지인에게 소개할 시 추천 점주와 추천 받은 점주에게 최대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매장 홍보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무료로 매장 영상을 촬영해 티오더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에 매장 소개 영상을 게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를 추진한 티오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티오더의 태블릿메뉴판 제로 프로모션은 일부 PG사의 테이블오더 수수료 논란 과정에서 피해를 입은 매장을 포함한 외식업 사장님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업계에 만연한 피해를 없애기 위해 업계 1위 기업으로써 다양한 구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로 프로모션은 3월 말까지 진행되며 PG사 피해 매장 구제 사례 등 자세한 내용은 티오더 공식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